JAL에 보내는 글(승무원들의 횡포-왕따!)

(1) (2) (3) (4) (5) (6) (7) (8) (9) (10) (11) (12) (13) (14)

JAL 여종업원들의 왕따 문제점

JAL 여종업원들이 초등학교, 중학교를 다닐 때, 그 선생들은 그들에게 고작 지식 몇개를 심어 주었는가? 그들의 부모들은 짐승에게 먹이만 주듯 자녀들에게 밥만 먹이면서 막된 삶을 살아가는 모습만 보여주었는가?

사람의 인격을 완성시키는데는 그의 부모가 90%를 차지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. JAL 기내 여종업원들이 태어나서 이 나이 되도록 인성교육도 제대로 못받아 보고, 기본교육 마저도 받지 못했을 것이다.

JAL 일본 여종업원들뿐만 아니라 JAL 공항점 여종업원들도 막된 쓰레기들이다. 누에고치 똥꼬에서 명주실을 줄줄 뽑아내듯 JAL 공항점 여종업원들의 그 더러운 똥꼬에서 가지각색의 욕이 막힘없이 줄줄 흘러나오는 걸 보면 JAL 여종업원들 수준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을 만하다.

그렇게 막 살아온 무자격자들을 뽑아서 교육을 안시킨 JAL 항공사 사장도 문제가 있고, 그 밑에서 교육 시키는 각 담당부서 종사자들도 문제가 있다.

JAL 항공사의 그런 막치기 장사로 인해 불편을 느끼는 사람은 JAL 을 이용하는 한국인들이다.

JAL 여종업원들의 상습적인 한국승객 왕따하기...

그것도 여성만 골라 왕따하는 그 파충류같은 JAL 여종업원들은 쥐죽은듯 있지 말고 사과문 보내라.

(1) (2) (3) (4) (5) (6) (7) (8) (9) (10) (11) (12) (13) (14)